[고독한미식가 시즌7] 1화 사이타마현 아게오시 혼쵸의 목살 돈까스 정식

2019. 6. 10. 22:03영화, 애니, 드라마 달리기/[일드 추천]고독한미식가 시즌7

 

 

 

 

 

* 본 포스팅은 스포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원하시지 않으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

 

 

 

 

 

 

 

 

 

 

안녕하세요. 달빠입니다.

요즘 고독한 미식가 시즌7 을 달려보고 있는데요.

 

고독한 미식가 시즌7 1화 사이타마현 아게오시 혼쵸의 목살 돈까스 정식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오랜만에보는 고로상 

 

원작이 만화래요

 

돈까스 먹고싶다.

 

아 열심히 일했더니 돈까스 먹고싶다.
난오늘 돈까스 먹고싶다.
찾았다 !! 돈까스집
썸네일 하기 좋은 비주얼
크크고.. 아름답다.
한입만...
여러가지 소스쳐발쳐발 돈까스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
돈까스론 부족해서 시킨 스테이크 100g  아리가또
하.. 더먹고싶다.
열심히 일하고 배뜨뜻하게 먹고 집가서 발딲고 잠자야지~!

 

 

 

일본드라마는 도라마코리아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