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C#] 지정된 폴더 에서 폴더 목록 가져오기
2020. 4. 6. 16:59ㆍ개발 달리기/Unity 개발달리기
안녕하세요. 달리는애아빠입니다.
이번에 필요한 기능중에 지정한 폴더내에서 이미 생성되어있는 폴더들의 이름을 구하기위한 알고리즘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 private string GamePath = System.Environment.CurrentDirectory + "\\Game"; System.IO.DirectoryInfo di = new System.IO.DirectoryInfo(GamePath); foreach (System.IO.DirectoryInfo Dir in di.GetDirectories()) { string FileDirectory = Dir.Name; m_Directory.Add(FileDirectory); } | cs |
지정한 폴더내의 폴더들의 이름을 가져오는 코드입니다.
결과
이제 안쪽의 system.IO.DirectoryInfo 의 기능으로 응용하자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private string GamePath = System.Environment.CurrentDirectory + "\\Game"; System.IO.DirectoryInfo di = new System.IO.DirectoryInfo(GamePath); foreach (System.IO.DirectoryInfo Dir in di.GetDirectories()) { string Directory = Dir.Name; string FullFileDirectory = Dir.FullName; Debug.Log("Directory = " + Directory); Debug.Log("FullFileDirectory = " + FullFileDirectory); } | cs |
Full Path 도 충분히 가져올수 있습니다.
결과
지정폴더 안에 - 폴더명 가져오는 알고리즘 활용 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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