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8화 나카무라 토모야

2019. 6. 22. 09:30영화, 애니, 드라마 달리기/[일드 추천]처음사랑을한날에 읽는 이야기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8화


나카무라 토모야 움짤 !!








단둘이 가자 데이뜨 !






그렇게 예쁘게 쳐다보기 있음?








'오토바이, 재밌다아 ~ ' 하는 하루미에


웃어보이는 야마꿍 ㅠㅠ


아아 입꼬리 ~~~!!















오구오구오구 마니먹어






'내가좀 좋아졌나 ?'







야, 만지지마라 


포스작렬이신 토모야 ㅠ_ㅠ 흑흑 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섬주섬주섬


머리 귀뒤로 넘기는모습도 알흠다웡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시떼이이이ㅠ-ㅠ♡


하아 달콤한남자같으니라공 ㅠㅠ





'아~ 하이하이'

안할게 안할게 삐쭉....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_ㅠ














손 힘없이 툭, 눈 지긋이 바라봄


ㅠ_ㅠ 녹는다 녹아...






좀 질투했을뿐이야 - ㅜ -







입꼬리봐 -0-

너무하다 ..너무해...


너무예쁘당 ㅠㅠ














아~ 이제 좋아한다해도 늦었어어어 ~~








꼭 행복해져야해,





아............................ 전매특허 또나왔네요 이 미소 ㅠ_ㅠ









'될수있겠지 뭐 ~ 하핫'


쿨내진동하는 웃음, 진짜 사랑한다ㅠ_ㅠ 



움짤만드느라 토모야군에게 더빠져버린듯 lol


누가좀구해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