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10화 나카무라 토모야

2019. 6. 24. 09:00영화, 애니, 드라마 달리기/[일드 추천]처음사랑을한날에 읽는 이야기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10화 


나카무라 토모야 움짤모음입니다 !!



드라마는 끝났지만,


토모야의 미모는 계속됩니다 lol









'하아????'






'후회하는거냐...'   표정연기 너무잘햇








뭐라니... 라는 표정으로 


 저는  미와상 친구가 아니고 하루미 친구..주절주절


설명중인 야마시타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하시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없이 나불대다 미와한테 한대얻어터진 야마시타군,


영문을 몰라 당황하는 저표정,



귀여워어어어어어










센세 ㅠ_ㅠ





야마꿍 필살기 미소























캔커피 집은 저 손가락도 완벽해 ㅠㅠ









'뭐하는거냐 너 '




하아 토모야는 이거해도 저거해도 참 잘어울리는것같네요..


드라마에서 앞으로 더 자주만날수있으면 좋겠어요 ㅠ_ㅠ !!!!!!!!!!!!!!!!!!!!!!!!!!!!!!!!!!!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나카무라 토모야군의 움짤은 다 방출했습니다 !



다음 리뷰할 드라마의 움짤도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