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9화 나카무라 토모야

2019. 6. 23. 09:30영화, 애니, 드라마 달리기/[일드 추천]처음사랑을한날에 읽는 이야기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9화


나카무라 토모야 움짤입니다 :)




기억하시나요, 이 장난끼넘치던 장면을 ㅋㅋㅋ



'하, 난 뭐 음 한 삼일? 도 못버티겠는데'


저 길고예쁜 손좀 보시라우 ㅠㅠ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다예쁜가요 토모야?








'그러게 이직하게되서 다행이야, 하하핫'


하는 장난끼대방출하시는 야마꿍 


ㅠ_ㅠ 어떤모습이라도 다예뻐 -0- 큰일이네요


중증입니다..












'농담이야 하하허허헛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 호탕한웃음이정말 넘나좋습니다 ㅠㅠ


목소리도 좋고, 웃는것도좋고.















ㅠ_ㅠ 야마시타군의 모습으로써는 이제 마지막회 하나 남겨져있네요 ,


움짤 보고 마음을 달래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