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세븐 11화 마지막화 나카무라 토모야

2019. 7. 3. 09:00영화, 애니, 드라마 달리기/[일드 추천]신주쿠 세븐









신주쿠 세븐 11화 !!


신주쿠 세븐 마지막화 !!!!


드디어 !


마지막화 움짤이 왔습니닷 ㅋㅋㅋㅋ


나카무라 토모야 움짤이 대방출 합니닷













믿어요 믿어 말하지않아도 알아요 눈빛으로 >_ <












아아 다정해


들리진않지만 목소리까지 달콤하다아아아 ㅋㅋㅋㅋ







이쁘니까 두개보세여어












아이고아이고 슨생님들


진짜 토모야 이쁘지않나여










그렇게 웃을꺼니 ㅠㅠ


아 저입꼬리에 제가 헤어나오질 못하잖스뮤ㅠㅠㅠㅠㅠㅠ









헐, 도련님스타일도 느무느무 이뻐 ......................







아니이이 이목소리는?!!?!?!?!?!?!?! 하는 표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신주쿠세븐은 끝이 났네요 !!


다음은 무엇을 볼까나요 ~~~~ > _ < ㅎㅎㅎㅎ


또다른 토모야를 만날수있을까요 ????ㅋㅋ





다음작품에서 뵈요 !!


사요나라 !